개인회생면책후대출 저금리로 하려면

개인회생이나 회복은 재정적 어려움이 있는 분들에게 혜택을 제공하여 일정 금액을 변제하고 남은 채무를 변제하게 하는 제도입니다. 일종의 과도한 빚을 국가가 나서서 정리를 하게 도와주니 이보다 효과적은 방법은 없습니다. 다만 개인회생이나 회복을 하신 분들이라면 진행 중 대출을 받기 어렵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겁니다. 대출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나 가능하다고 해도 대부분 법정최금의 고금리 상품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죠. 당장 급한 자금이라 이런 고금리 상품들을 받게 되는데 종류로는 MSI, 골든, 밀리언, 유미, 옐로우, 태강 등이 있습니다. 그러니 사용 중인 대출 리스트만 봐도 과거에 회생이나 회복 이력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금리로 하려면 개인회생면책후대출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생이나 회복 이력이 있으시죠?라고 물어보면 놀라시면서 어떻게 알았냐고 되물어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위와 같은 리스트를 알고 있기에 과거 이력을 판단할 수 있었던 겁니다. 이제 면책이 되어 정상적인 금융활동을 기대했는데 고금리 대출로 인해 대환대출이 안되셨던 경험이 있을 겁니다. 비단 대기업이나 공무원 직군에 속하시는데도 불구하고요. 안타깝게도 시중은행에서는 대부대출 사용자에 대해 대환대출이 가능한 상품은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즉 단계를 거쳐 one금융권에 진입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합니다. 하지만 2금융권도 일부 금융사를 제외하고 대부대출이력이 있으면 진행이 불가합니다. 대부대출을 대환 할 수 있는 금융사는 JT저축, 친애저축, 애큐온저축, 다올저축, 패퍼저축 등이 있으며 조건부를 통해 대환대출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저축은행을 통해서라도 고금리 상품을 전환한 분들이라면 신용점수가 상승 후 주거래은행 등을 통해 다시 저금리 상품으로 대환대출을 이용할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개인회생면책후대출이죠.

그러나 이런 방법을 이용하게 되면 시간이 꽤나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현재 거래 절벽으로 인해 아파트의 수요가 매우 낮아 꼭대기에 있던 시세도 거침없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타이밍만 잘 잡는다면 예전보다 낮은 금액에 아파트를 구매할 시점이 올 수도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차츰 신용점수를 회복하여 진행하는 방법을 선택했다면 이런 기회를 놓칠 수도 있다는 겁니다.

그럼 다른 방법으로는 어떠한 것이 있을까요? 개인회생면책후대출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다만 조건부로 진행이 된다는 점을 참고하셔야 합니다. 그 조건은 신용평가사 나이스지키미 및 올크레딧 이력에서 연체 부분이 모두 삭제가 되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8월 1일이 되자마자 연락 오신 분이 있었습니다. 매우 근엄한 목소리를 소유하신 분으로 과거에 개인회생 이력이 있었지만 최근에 면책을 받으셨다는 겁니다. 그러나 회생 중 사용한 고금리를 1금융권으로 전환하고 싶다는 요지였습니다. 고객님 왈 "장기 및 단기 연체 전혀 없어요. 문제 될 부분 없는 거 같은데 진행되겠죠?" 때마침 신용평가사 나이스지키미는 유료 가입되셨다는 소리를 듣고 확인해 보고 싶었습니다. 최근 회생면책 받은 경우라면 분명 연체 이력이 남아있을 텐데 없다고 하니 의아했습니다.

확인한 결과 역시 연체 이력이 two건이나 존재했습니다. 고객님은 단순히 등록된 장기연체가 없다는 문구를 보고 연체가 없다고 이야기 주신 것이지만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듯 삭제된 장기연체 two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대 298일 남음이라고 나와있는 부분은 저 기간이 지나야 연체 이력이 완전히 소멸된다는 뜻합니다.

이런 결과가 나온 사진을 보여드리며 아직 연체 이력이 삭제되지 않았습니다. 연체 이력이 완벽하게 제거가 되어야만 진행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안내했습니다. 그러나 방법은 있기 마련입니다. 개인회생면책후대출 회생이나 회복 면책되신 분들이라면 삭제가 충분히 가능하다는 사실이 있습니다. 해당 채권이 어느 곳에 이관이 됐는지 명확히 확인 후 해당 금융사에 전화하여 삭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후 신용평가사인 나이스지키미에 연락 후 해당 건들을 삭제 진행하면 문제없이 삭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끔하게 삭제 처리가 되어야만 재대출 시 one금융권에 무리 없이 한도 산출이 가능합니다. 대부 two건에 4800만 원 사용 중이셨으나 연봉이 8천만 원가량 나오시니 문제없이 1금융권 한 건으로 마무리하실 수 있었던 사례였습니다. 물론 이와 같이 무조건 삭제가 되는 건 아닙니다. 진행 중 약 70%가량 삭제가 되는 반면에 나머지 30%는 임의 삭제가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연체 이력이 남아있다면 남은 잔존 기간까지 시간이 지나야 개인회생면책후대출 진행이 가능하니 수시로 요청하는 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혼자서 애쓰지 마시고 전문가와 의견 나눠보세요. 첫 번째 알려드린 방법과는 다르게 아주 빠른 시간 안에 진행이 마무리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개인회생면책후대출입니다. 대부 2건은 one금융권 one건으로 전환되었고 양사 신용점수는 one hundred점 이상 올라가는 쾌거를 얻었습니다. 좋은 조건이 되었으니 이후 추가대출도 별 탈 없이 이용할 수도 있게 되신 겁니다. 물론 수수료가 발생되는 상품이지만 과거 이력이 있어도 ten%를 초과하지 않는 선에서 진행되셨습니다. 사용 중인 대부이자를 낼 바에 이런 방법으로 빠른 전환하는 편이 효과적입니다.

다만 이런 정보를 얻지 못해 면책 후에도 고통 속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빚 탕감은 일부 되었으나 급한 자금을 융통하다 보니 또 다른 수령에 빠졌던 것이죠. 이제 염려만 하지 마시고 기회를 노려야 합니다. 개인회생면책후대출 방법을 알려드렸으니 본인의 선택에 어떤 것이 개인회생인가후대출 효과적인지 판단하시고 좋은 선택하시길 기원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개인회생면책후대출 저금리로 하려면”

Leave a Reply

Gravatar